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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‘관용(寬容)의 날’은 무엇을 기념하는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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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11-16 |
21 |
122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P 선생님에게 보내는 편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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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10-19 |
6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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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교육개혁과 하멜의 제주도표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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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08-16 |
114 |
120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‘나의 투쟁’과 교육의 근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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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07-19 |
136 |
119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역동성, 안정성, 그리고 교육개혁 상호간의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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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07-17 |
138 |
118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트로이전쟁의 연대특정과 에라토스테네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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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07-17 |
139 |
117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찰스(Charles) 1세와 혁명 전선(前線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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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07-17 |
141 |
116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교육개혁과 그레고리우스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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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02-24 |
287 |
115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대한민국의 교육개혁, 그 특별한 의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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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02-24 |
266 |
114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교육개혁과 자유를 위한 시간여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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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01-03 |
150 |
113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12월 첫날이 주는 교육개혁의 시사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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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2-12-07 |
263 |
112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당연한 것들의 당연하지 않음에 관하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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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2-12-07 |
230 |
111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평등교육의 교육개혁적 과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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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2-10-04 |
205 |
110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교육개혁의 본질과 형식의 비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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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2-09-01 |
449 |
109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입체적 사고(思考)와 교육개혁의 함수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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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2-08-03 |
49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