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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존재와 인식, 그리고 교육의 본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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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5-01-04 |
22 |
134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교육개혁의 ‘미래지향성’ 해석문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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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4-12-09 |
55 |
133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러시아 10월혁명과 교육개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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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4-12-09 |
50 |
132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교육과 교육개혁은 현실인가? 망령인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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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4-10-09 |
138 |
131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역사와 문명, 그리고 교육의 존재공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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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4-10-09 |
129 |
130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미국의 독립선언과 우리의 교육개혁 및 통합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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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4-10-09 |
136 |
128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어버이날과 교육의 긴밀성(緊密性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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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4-10-09 |
129 |
127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교육과 교육정책의 연관성에 관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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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4-04-11 |
327 |
126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교육의 탄생과정과 존재의 의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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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4-03-18 |
337 |
125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교육의 본질과 교육개혁의 방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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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4-01-17 |
394 |
124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학생인권조례는 폐지되어야 하는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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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12-20 |
430 |
123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‘관용(寬容)의 날’은 무엇을 기념하는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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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11-16 |
478 |
122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P 선생님에게 보내는 편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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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10-19 |
499 |
121 |
학교 및 사회교육개혁
교육개혁과 하멜의 제주도표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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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23-08-16 |
572 |